티스토리 뷰

유리제품은 매우 다루기가 힘든 것으로 모두 깨지기가 쉬운 것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 유리가 나온다는 것 또한 덧없고 허무하고 깨지기 쉬운 어떤관계 등으로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꿈에서 유리는 보석과 같은 재물을 의미하기 합니다. 

유리 깨지는 꿈은 대부분 흉몽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투명하여 속이 모두 비친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으며 유리가 깨진다는 것은 비밀이 폭로된다는 암시도 하는 것입니다. 

 

 

유리 깨지는 꿈과 유리와 관련된 꿈해몽 몇 가지 포스팅하겠습니다. 꿈해몽은 단순한 해몽으로만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 유리 깨지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이 유리를 깨거나 부수는 것은 보석과 같은 귀한 물건을 없애는 부정적인 행위로 판단이 됩니다. 유리 깨지는 꿈은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도난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유리창 깨지는 꿈

유리창은 자신의 내면을 의미하며 깨진다는 것은 마음의 상처나 슬픔 혹은 감정의 기복이 심하게 느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목표한 일에서 좌절을 느낄 수 있는 상태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 유리컵 깨지는 꿈

꿈에서 유리컵이 깨지는 것은 주변에 나쁜 요소들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고 항상 조심하라는 뜻으로 많은 장애요소들이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술병이 깨지는 꿈

꿈 속에서 술이 병에 담겨있는 것을 본 꿈은 부유해지는 꿈이지만, 술병이 깨지면 누군가의 방해를 받거나 추진하는 일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할 것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 접시 깨지는 꿈

접시는 사업기반, 직책, 방법을 상징하고 음식을 먹는 중에 접시들이 떨어져서 금이 가고 깨진 것은 진행 중인 사업기반이 방향을 잃는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리가 깨지면서 찔러서 피가 나는 꿈

유리로 표현된 어떤 충격적인 사건이나 일로 인해서 재물의 손실이 있음을 암시하거나 주위의 날카로운 비판이나 모욕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 유리잔을 갖거나 받는 꿈

유리잔을 갖거나 받는 꿈은 대체적으로 남성은 결혼을 의미하고, 여성의 경우에는 결혼이외에 다른 비밀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유리구두가 반짝이는 꿈

꿈에 유리구두를 신는 것은 어떤 희소식을 접하게 디는 꿈으로 그동안 마음에 쌓여있던 걱정근심이 사라지는 꿈입니다.


▶ 유리관안에 시체가 있는 꿈

꿈에 유리관안에 시체가 있는 것을 본 꿈은 지금 현재 진행 중인 일의 성과가 매우 좋으며 사업이 번창할 것을 의미합니다. 

 

 

▶ 유리잔 속에 얼음이 들어있는 꿈

유리잔 속의 얼음덩어리는 옛 향수나 정서 등을 의미하고 향수에 빠질만한 일이 생길 것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유리 깨지는 꿈 알아보았는데요. 꿈은 자신이 현재 처한 상황 그리고 꿈을 꾼 시간 등에 따라서 다양한 해몽이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