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꿈은 대부분 조절할 수 없는 감정이나 의식의 흐름을 나타냅니다. 물은 우리 생활에서 꼭 필요하기 때문에 꿈에 물이 나오는 것은 취업이나 사업 재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맑고 깨끗한 물은 좋은 뜻을 상징하고 탁한 물이거나 오염된 물은 나쁜 의미를 주기도 합니

다. 불화나 다툼, 재난 등을 의미하기도 하는 물꿈은 자신의 현재 상황에 비춰서 해몽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물꿈 방에물이차는꿈에 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 방에물이차는꿈

방에물이차는꿈은 브레인을 써야되는 일에 종사하게 될 것이 예상되는 꿈으로 일이 술술 잘풀려 재물이 늘어나고 행운이 가득할 것이 예견되는 꿈입니다. 

▶ 맑은 물에 빠져죽는 꿈

맑은 물에 빠져죽는 꿈은 새로운 변화가 생길것이 예견되며 모든일이 잘되고 매사에 기분 좋은 일들이 생길 징조입니다. 



▶ 우물물을 떠서 빨래를 하는 꿈

직장이나 집안에서 모든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으로 예상되며 더러운 물은 이와 반대의 징조로 매사에 일이 어렵게 진행될 것이 예상됩니다. 

▶ 사방이 온통 물바다가 된 꿈

학문이나 예술 분야에서 활동해서 명예와 부를 함께 얻게 될것이 전망되는 꿈으로 세상사람들을 감동시키고 명성도 얻게 될 것이 예상됩니다. 


▶우물물이나 수돗물을 잔뜩 마시고 배가 부른 꿈

길몽으로 취직이 되거나 반가운 소식이 있을 것이 예상되며 승진하거나 힘든일이 잘 해결되어 명예를 얻게 될 것이 예상됩니다. 

▶ 홍수에 사람이 떠내려가는 꿈

떠내려가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것이 예상되는 꿈으로 그 사람으로 상징되는 주변사람들에게 어려움이 닥칠것이 예상됩니다. 


물컵에 물을 마시는굼

현재 아픈 곳이 있다면 나아지고 여태껏 풀리지 않던 일들이 하나하나 풀릴것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 항아리에 맑은물이 가득 담겨있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소원성취 할 것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동굴에서 맑은 물이 흐르는 꿈

동굴에서 맑은 물이 흐르는 꿈은 생각했던 대로 일이 풀리거나 훌륭한 멘토를 만나서 지도를 받거나 성장 가능성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물에 관련된 꿈은 대부분이 좋은의미로 해몽이 되고 있는 거 같아요. 특히 꿈에서 물이 넘쳐흐르는 것은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으로 어떤일로 인해 커다란 변화를 겪으면서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징조 같습니다. 물꿈 방에물이차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꿈 꾸시고 대박나시길 바랄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