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은 자신의 현재 생활을 반영하듯이 잔상이 꿈으로 나타나는 것 같아요. 배설물에 관련된 꿈은 아무래도 지저분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더럽지만 우리 생활과 아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심오한 의미의 해몽들이 많답니다. 

 

 


대변, 소변은 사람이나 동물이 음식을 먹은 후, 영양 섭취 후에 빼내는 지꺼기들이죠. 꿈 속에서 대변이나 소변이 상징하는 것들은 그렇게 나쁜 것만을 암시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꿈속에서 똥을 밟으면 복권을 하야 된다는 관행이 있는 거 처럼 나쁜 것만은 아니죠. 

 

 


오늘은 똥이안나오는꿈 똥나오는꿈 변기에똥싸는꿈 등 똥과 관련된 꿈 해몽을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똥꿈은 불쾌한 감정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재물이나 소문, 암거래, 생산 등을 상징한답니다. 

▶ 똥이안나오는꿈

변비에 걸려 고생하거나 변을 보려해도 화장실이 없다던지 하는 이유로 헤매면서 고생하는 꿈은 자신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는 꿈으로 취직이나 사업 등 자신이 하는일이 잘 안될것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 똥나오는꿈

똥나오는꿈은 재물, 선물, 기회, 실행 수입 등을 상징하며 검은 똥은 몸이 지쳐서 질병이 올 것을 암시하거나 주위의 시기 질투등 신경쓸일이 생길것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 똥이 땅 위를 뒤덮은 것을 본 꿈

이꿈은 길몽으로 재물이 들어오고 아주 좋은 일이 있을 징조이다.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어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한다. 




▶ 변기에똥싸는꿈

변기에 똥싸는 꿈 역시 전혀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 갑작스럽게 벼락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 꿈은 복권에 당첨된 경우가 많답니다. 


▶ 자신이 똥이 가득찬 오물통이나 구덩이에 빠진 꿈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와 생산, 농수산, 가공, 유통, 무역업 등에 투자를 하여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좋은일이 한꺼번에 오면서 사고나 액운이 같이 찾아 올 수도 있는 꿈으로 조심해야 한다. 


▶ 똥을 먹는꿈

아무리 꿈에서 똥이 재물을 뜻한다 하지만 먹는 다는건 상상할 수 없지만 많이 먹을수록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꿈이랍니다. 


▶ 똥이 산처럼 쌓여 있는 꿈

이꿈은 재물과 관련해 큰 행운이 있게 될 징조로서, 사업이나 투자한 곳에서 크게 성공하고 아주 큰 돈을 만지게 될 것을 암시한다.


▶친구들과 같이 똥을 만지는꿈

친구들과 공동으로 투자해서 순수익을 나눠 한몫 차지하게 될 것을 암시하며, 동업이 대성하거나 창작의 의미도 가지고 있는 꿈이다. 



▶똥을 그릇에 담는 꿈

항아리나 식기 등 똥을 그릇에 담는 꿈은 흉몽으로 그릇에 배설물을 담았다는 것은 그 사람의 인품을 깍아내리는 행동으로 현실에서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생활이 어려워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참았던 대변을 배설하는 꿈

오랜동안 참았던 똥을 시원하게 배설하는 꿈은 마음이 썩내키지 않는 일자리를 전전하다가 자신이 원하는 일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무조건 똥꿈을 꾸었다고 좋아할일은 아닌거 같아요. 처해 있는 상황과 자신의 지금 심리상태도 반영되기 때문에 단순하게 재미로만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