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카드 상품 중에서 주부들을 위한 실속형 프리미엄 카드인 신한 레이디클래식카드는 장점이 많은 카드입니다. 주로 30대부터 50대의 주부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실속형 여성 프리미엄 카드로 연회비가 10만원으로 저렴한 편으로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월평균 이용 금액이 130만원으로 가장 높았던 30대 후반 주부 고객과 50대부터 60대까지 실버여성을 대상으로 특화된 카드라 할 수 있답니다.

 

 


신한 레이디클래식카드 혜택과 특징 어떤게 있는지 알아볼게요. 

신한 레이디클래식카드 가장 큰 혜택은 월 이용 금액 3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한도 내에서 백화점, 쇼핑몰, 학원, 서점 병원, 약국 등에서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매월 나가는 학원비 결제하면서 캐쉬백도 받는다면 정말 좋을거 같죠. 



신한 레이드클래식 카드는 실속형 여성 프리미엄 카드로 연회비는 비자카드는 10만 5천원입니다. 신한카드 신규회원이시면 100%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연회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수 있습니다. 조건은 신규회원만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회원의 경우에는 해지 후 1년이 지나야지 신규회원으로 가입해야 연회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신한 레이디클래식카드가 아직까지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3.5.7 캐시백 서비스로 최대 7%까지 캐시백을 받을수 있습니다.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학원, 서점, 병원, 약국, 초록마을, 한살림생협에서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수 있답니다. 


전 요식업종 이용시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5% 결제일 할인을 받을수 있고, 다이닝 서비스로는 월 1회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음료 1잔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 1잔 제공 또는 롯데시네마 스위트 콤보중 택 1해서 무료로 제공받을 수있답니다. 

GS칼텍스 주유할인으로는 리터당 40원 할인이 가능해요. 


신한 레이디클래식카드 혜택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점은 매년 1회 Gift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연회비 청구월을 기준으로 1년 내에 5만원 상당의 포인트, 요식, 문화 중 하나를 선택해서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 카드 발급 첫 해에는 연회비 납부 후, 카드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 시 신청이 가능, 다음 해부터는 연회비 납부 후 전년도 이용금액 300만원 이상 시 신청 가능

(월 평균 25만원 이상 사용시 매년 1회 GIFT를 받을 수 있답니다.)

◆ GIFT 수령 방식

  마이 신한 포인트는 신청 즉시 적립되지만, 해피 GIFT카드나 문화상품권은 우편으로 배송이 되고, 60% 이상 사용시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캐시백 제외 결제

옥션, G마켓, 11번가, 롯데닷컴, SSG닷컴을 제외한 온라인몰 결제금액과 상품권 구매 및 대형 마트가 운영하는 주유소 결제금액은 제외가 됩니다. 

** 전월 실적 계산시 제외되는 결제건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연회비가 10만원이지만 5만원 상당의 GIFT를 연 1회 제공하고 있어서 다른 카드에 비해서 경제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월 평균 25만원을 사용한다면 다음해에 GIFT를 사용할 수 있고 제공되는 혜택은 다양하기 때문에 연회비가 아깝지 않는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제휴 가맹점이 여성층을 타겟으로 하고 있어서 전부 생활 필수업종이고 캐시백 한도도 넉넉하기 때문에 실적적으로 혜택이 많은 카드입니다. 

제공하고 있는 브런치 할인과 제휴 가맹점 캐시백만으로도 연회비보다 훨씬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가성비가 높은 카드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한 레이디클래식카드 혜택과 특장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