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자동차가 2006년부터 운영해 온

 멤버십 프로그램인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는

 차량 구매 유지, 관리, 폐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혜택,

 자동차 관련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에서 혜택을 주는 제도입니다.

 기아자동차 구매시에 레드멤버십

 카드와 현금처럼 사용을 할수 있는

 포인트를 차량에 따라서 금액을

 

 

 

 차등을 두고 적립을 해줍니다.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 적립 포인트는 모닝, 프라이드 등 소형차일 경우에는 5만원을 적립해주고, K7은 20만원, K9의 경우 25만원을 적립해줍니다. 포인트를 받으신 후 소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드멤버십 포인트를 지속적으로 적립하면 유용하게 사용할 곳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차량을 구매하실때 주의해서 안내사항을 전달받으시길 바랍니다.

 

 

차량을 구매하실때 계약서 작성시에 레드멤버십에 대한 안내를 받게 되는데요. 첫 차 인수 후 운전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초보운전다 대상 교육도 지원을 해주고, 차량 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을 해줍니다.

 

 

레드멤버스 플러스는 k9차량을 제외한 전 차종 고객님을 위한 멤버십 카드랍니다. 매매 계약서 내 멤버십 회원 가입 동의 시 자동 발급이 됩니다. 이 외의 고객은 직접 기아레드 멤버스 웹사이트에서 보유 차량 등록 및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 회원가입 시 발급이 됩니다.

 

<레드멤버스 차량 관리 서비스>

 

8년 8회 정기점점을 지원을 합니다. 연간 1회의 정기검점 서비스를 제공하여 차량을 안전하게 운행할수 있도록 지원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정기점검 적용차량은 트럭은 1.4톤 이하, 버스는 15인승 이하 차량만 대상이 됩니다.

 

 

정기정검 항목으로는 1년차는 차량 점검 주기, 1년, 2년차 위주 중점 점검을 합니다. 3년차부터는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에 대한 중점점검이 들어갑니다. 4년~6년차에는 세시, 동력, 전달 계통 중 고객이 선택하여 점검을 받을수 있습니다. 7년~8년차에는 체크 시트에 의한 차량 상태 기본점검을 해줍니다.

 

8년 8회 차량케어 서비스는 연차별 고객 선택 사항 중 하나를 선택하셔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1년차는 CARE KIT 무료 제공을 해주고, 2년~6년차에는 엔진룸 클리닝 및 선택서비스 중 택 1을 받을수 있습니다. 7년 ~8년차에는 4개 선택 서비스 중 택 1을 하셔서 받을수 있습니다.

(선택서비스는 엔진룸 클리닝, 타이어 세정 및 광택, 오일점검 시트지를 이용한 각종 오일류 점검, 핸들/손잡이 살균 소독 입니다.)

지금까지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 차량 관리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레드멤버스는 이외에는 긴급출동, 무상견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